‘혹성 탈출’이 관객들의 폭발적인 극찬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게 된 유인원의 리더 시저와 인류의 존속을 위해 인간성 마저 버려야 한다는 인간 대령의 대립, 그리고 퇴화하는 인간과 진화한 유인원 사이에서 벌어진 종의 운명을 결정할 전쟁의 최후를 그린 작품이다.

‘혹성탈출’에서 시저가 보여주는 내면의 깊은 고뇌와 내면의 깊은 고뇌와 슬픔과 분노 등 다양한 감정에 관객들은 ”눈 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동감 넘친다” , “생각보다 리얼하다” 등 공감을 표했다.

전편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서 힘있는 연출력으로 호평을 얻은 맷 리브스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고, ‘혹성탈출’,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 등 모션캡쳐 연기의 1인자 앤디 서키스가 유인원을 이끄는 카리스마 있는 리더 시저로 변해 또 한 번 열연을 펼쳤다.

여기에 ‘나우 유 씨 미’,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확인시켜 준 우디 해럴슨이 인간 군대를 이끄는 특수요원 출신 대령으로 등장해 시저와의 강렬한 대결을 벌여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 냈다.

한편 ‘혹성탈출’은 영화가 끝난 후에도 이어지는 깊은 여운으로 올해 ‘꼭 봐야 될 인생 영화’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