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스)
라스 540회 게스트 - 유준상 아이비 차지연 박은태가 출연하며 '고음 만랩! 질러야 사는 사람들 특집'이 방영된다.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눈호강 귀호강할수 있는 기회로 뮤지컬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또한 이번주 규현의 빈자리를 대신해줄 스페셜 MC로는 B1A4의 진영이 맡는다.

첫번째 게스트로는 유준상은 영업사원처럼 홍보부터... 액션배우, 걸그룹 댄스, 밸리댄스까지 모든 개인기 방출할 예정이다.

그리고 두번째 게스트는 아이비는 8살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이비 8살 연하 남자친구는 많이 알고 있는 뮤지컬배우 고은성이다.

세번째 게스트는 차지연은 복면가왕에 캐츠걸로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복면가왕 연승행진 중에 새신부가 됐다.

한부자 차지연이 라스에서 그동안 쌓아두었던 예능 한풀이를 한다. 예쁜 공주 드레스 입고 이상민 랩을 해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고 후문.

그는 한을 품은 신여성 컨셉트로 예능한풀이를 해 김구라를 비롯 모든 라스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 역시 " 맨덜리 아침식사 체다치즈 아 진짜 차지연 라스 예고편 계속 보는데 웃겨죽갯다(jj***)16일 라스에 유옵 은언니 차지연 배우님 나오나보네 봐야지 (890***)자매님 라스에 차지연나오는거아는가 (Cream**)등 오랫만에 나오는 차지연에 기대하는 분위기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