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소나무가 14일 ‘금요일밤’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소나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시리즈 앨범 ‘HAPPY BOX Part.1’의 타이틀곡 ‘금요일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나무의 개성 있는 음색으로 그려낸 ‘금요일밤’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소녀들이 금요일 밤만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그려낸 곡으로, 레트로한 리듬 위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트로팝 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 속 소나무는 한껏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잔잔한 물결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에서 촬영된 영상은 소나무의 치명적 매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청량함을 전한다. 또, 소나무는 여리여리한 인형 몸매 속에 감춰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특히, ‘넘나 좋은 것’, ‘나 너 좋아해?’ 활동 당시 상큼 발랄한 소녀미를 보여줬던 소나무는 ‘금요일밤’에서 몽환적이고 펑키함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소나무만의 색다른 매력을 공개한다.

이처럼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이틀곡 ‘금요일밤’으로 돌아온 소나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8/14 10:31:14 수정시간 : 2017/08/14 10:31:14
AD
AD

오늘의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