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한산성)
오늘 8월10일 영화 ‘남한산성(감독 황동혁)’의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작품의 9월 개봉을 앞두고 배우 박해일을 만날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같은 상황가운데 영화 '남한산성' 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주로 박해일을 비롯해, 이병헌, 고수, 김윤석 등의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가 대부분이다.

제가 평소에 연기 잘한다고 생각하는 알짜배기들로만 어떻게 이리 채웠는지... 배우진만 봐도 감독이 감각은 있는 듯 (90***)

이병헌, 박해일, 고수 그리고 김윤석.. 주연배우진들은 ㅎㄷㄷ한데 재미있었으면 좋겠네요 (MK***)

김훈 소설 원작 남한산성 남았네요. 박해일 이병헌 김윤석 고수 ㄷㄷㄷ 책도 정말 재미있게 읽었던지라 기대가 큽니다 (89****)

원작도 예전에 재밌게 읽엇고 김윤석 이병헌 박해일 ㄹㅇ 제일 ㅈㅓㅎ아하는 배우들 총출동.. 거슬리는건 감독인데... 그건 봐야알겟고 ㅎㅎ 기대중(AQ****)

이병헌 김윤석 영화찍었네 남한산성잼나겠다 봐야지 박해일도 나와 기대기대 (698***)

박해일 고수 박희순 이병헌 김윤석 몇백만은 거뜬할듯 ㄷㄷ(BB89****) 등 기대감 가득한 네티즌반응 일색이다.

한편 '남한산성'은 '도가니' '수상한 그녀' 황동혁 감독의 차기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