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캔엔터테인먼트)
네오 소울 뮤지션 누즈(NUZ)가 신곡 'Apple Tree(Feat.ovcoco)'를 발매한다.

누즈(NUZ)는 지난 2014년 싱글 '2Face'를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해 발표하는 앨범마다 블랙뮤직에 기반한 그루브와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국내에서 놓쳐서 안 되는 소울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곡 'Apple Tree'는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사람을 싱그러운 초록색 물결의 사과 나무로 표현해 넓은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누즈(NUZ) 특유의 몽환적인 보컬을 더해져 여름 밤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여기에 지바노프(jeebanoff), TEAK 등 실력파 보컬&프로듀서가 소속된 크루 'House on Mars'의 ovcoco(오브코코)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청량감을 더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

관계자 측은 "9월 발매 예정인 누즈(NUZ)의 EP [ROOM]은 자신의 다양한 상상 속 공간을 표현한 앨범이 될 것이다"라며 "지난 4월 발매한 'Heaven’s Door (Feat.넉살)'는 눈동자로 바라보는 천국, 이번 'Apple Tree(Feat.ovcoco)'는 넓은 정원인 만큼 EP에서 어떤 상상 속 공간을 나타낼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누즈(NUZ)의 선공개 싱글 'Apple Tree(Feat.ovcoco)'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