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혹성탈출: 종의 전쟁'(감독 맷 리브스)이 개봉을 앞두고 유인원과 인간의 서로 다른 입장을 볼 수 있는 종의 대립 영상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유인원과 인간, 종의 운명을 짊어진 두 리더 시저와 대령을 통해 팽팽하게 맞서는 두 종족의 대립과 그들의 절박한 입장을 담았다.

유인원의 리더 시저는 인간과 공존하고 평화를 믿었지만 인간군의 무차별 공격때문에 삶의 터전을 잃고, 가족의 죽음을 목격하면서 큰 분노에 휩싸인다. 시저는 "난 평화를 제안했고, 자비를 베풀었는데 넌 내 가족을 죽였어"라는 말과 함께 더 이상의 자비는 없음을 경고한다. 또한 "전쟁을 준비하라. 유인원은 뭉치면 강하다"라며 유인원들을 지키기 위해 오래도록 지켜온 자신의 신념을 깨고 대령과의 전면전에 나선다.

인류의 생존을 위해 유인원들을 말살하려는 인간군의 리더 대령은 "이것은 우리의 최후의 저항이다"라고 말하며 피할 수 없는 전쟁임을 선언했다. 그는 "인류를 전멸시킬 뻔한 그 바이러스가 이번엔 인류를 확실히 멸종시킬 것"이라고 점점 진화하는 유인원을 지켜보며 "우리가 진다면 이곳은 유인원의 혹성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인간이 유인원에게 지배당할 수도 있다는 두려움과 불안감은 이들을 최후의 결전지로 인도하게 만든다.

반드시 승리해야만 하는 각각의 절박한 상황 속 두 종족의 운명이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퇴화하는 인간과 진화한 유인원 사이에서 벌어진 종의 운명을 결정할 전쟁의 최후를 그린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오는 8월 15일 개봉.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