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이 태국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지난 15일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박해진은 2200여명의 팬들과 팬미팅을 진행했다.

박해진은 "지난해 태국 첫 팬미팅 이후 두 번째로 여러분을 만나게 됐다. 정말 오길 잘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토크 타임을 진행하며 근황을 전한 박해진은 자신의 집 사진과 특별한 소장품, 드라마 '맨투맨' 대본 및 각 사인 선물 등을 준비해 팬들에게 선물했다.

특히 그는 팬과 직접 전화 통화를 하며 드라마 명장면을 직접 시연하는 이벤트와 특별히 뽑힌 한 명의 팬과 차 안 데이트를 하는 '에프터서비스'까지 펼쳐 3시간 가까이 끊이지 않는 함성을 이끌어냈다.

박해진은 이날 태국 인기 MC DJ NUI와도 특별한 케미를 보여줘 즐거움을 선사했다. MC DJ NUI은 "박해진의 다음 태국 팬미팅 MC도 반드시 내가 진행할 것"이라고 약속하며 자신도 박해진의 팬미팅을 즐기고 있음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해진은 2200여 명의 팬과 악수회를 가지며 3시간의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이번 박해진의 방문을 두고 현지 언론에서는 "지금까지 만나본 해외 아티스트 가운데 가장 친절하고 따뜻한 배우"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팬미팅 이후에도 박해진은 2박 3일동안 태국에서 현지 미디어와 만나 바쁜 일정을 소화해 현지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