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하이라이트 레코즈
래퍼 겸 프로듀서 스웨이디(Sway D)가 싱글 ‘Super Great’를 발표해 음악팬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20일 정오 발매된 ‘Super Great’는 데뷔 때부터 독창적인 스타일과 독특한 가사로 주목받았던 그가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 입단 이후 발표하는 첫 솔로 작품이자 스웨이디만의 개성이 증폭된 강렬한 인상의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거칠고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 곡 전반을 아우르는 둔탁한 전자음들이 조성한 긴장감과 개성 넘치는 스웨이디 특유의 독특한 표현 방식이 만나 강한 중독성을 지닌 곡으로 탄생했다.

여기에 도끼(Dok2)와 함께 일리네어 레코즈를 이끌고 있는 더 콰이엇(The Quiett)까지 가세하여 더욱 힘을 실었다.

또한 스웨이디는 자신의 또다른 아이덴티티인 Super Great Hurricane과 그가 활약하는 가상의 세계관을 이미지화한 티저 영상과 커버 아트를 연달아 선보이며 공개될 음원에 대한 흥미로움을 더욱 유발시켰다.

스웨이디는 이번 싱글 'Super Great'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확립하고 음악적 영역을 확장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6/20 14:32:10 수정시간 : 2017/06/20 14:32:1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