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처
28일 방영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대세 클러버가 된 동안 방송인 박수홍이 환락의 섬 이비자 섬에 가기 위해 스페인 바로셀로나에 머무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그가 방송에서 선상파티에 가기 전 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기를 이용해 동안을 유지하는 모습이 방영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비자 클럽 방문을 위해 바르셀로나에 숙소를 정한 박수홍은 선상 페스티벌에 가기 전 한껏 멋을 부렸다. 특히 평소에도 '패셔니스타', '나이를 잊은 동안'으로 주목 받았던 그는 외출 전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로 홈케어를 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수홍이 사용하며 화제가 된 제품은 플라즈마를 이용한 가정용 피부관리기로 이미 여러 언론에 소개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의 경우 각자 피부 상태에 따라 단계를 조절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안티에이징 관리 외에도 건조, 자극, 각질에 의한 트러블 케어도 가능한 멀티 홈케어 기기이다.

한편, '플라즈마 플라베네 뷰티(PLASMA PLABENE BEAUTY)'는 '2017 소비자만족도 1위'외 각종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SNS, 공식 사이트에 연이은 실제 사용자 후기로 제품에 대한 효과를 입증하며,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2주책임환불제’를 시행하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