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외부제공)
새내기 디자이너들의 '뷰티 멘토'로 유명한 이민영 박호준헤어 대표 원장이 직접 홈쇼핑 진행에 나선다.

이민영 원장은 오는 25일 오전 1시 G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그가 홈쇼핑 진행에 나선 제품은 헤어전문가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트리트먼트 제품 '닥터리버씽'으로 지난 1회 방송때 선풍적인 열기와 소비자들의 후기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전문 헤어샵에서만 볼 수 있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다. 특히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로 샴푸를 한 후 젖은 모발에 발라 사용하면 놀라운 흡수력으로 하루종일 고급 헤어샵에서 케어한 듯한 효과를 볼수 있다.

특히 본 제품은 최고의 헤어전문가로 손꼽히는 박호준 헤어디자이너와, 새내기 디자이너들의 '뷰티멘토'로 유명한 이민영 박호준헤어 대표원장, 강남 헤어샵에서 '한 가닥'하는 헤어디자이너 200여명이 합심해 연구하고 심혈을 기울인 끝에 탄생한 제품이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1회 런칭 시 구매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간편한 사용감은 물론,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머릿결이 지속된다는 특장점이 있어 기대이상의 평가가 나오고 있다.

한편 이민영 대표는 방송에서 자신이 갖고 있는 뷰티 노하우와, 제품을 이용한 효과적인 모발 관리방법, 올바른 제품 사용법 등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 대표는 다수의 미용강의 경험과 방송 출연 경험으로 시청자 및 소비자들의 이해를 쉽게 도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