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방송장면캡처)
가수 김원준이 1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4(이하 너목보4)'에 출연해 실력자 추리에 성공했다.

김원준은 이날 '너목보4'에서 실력자인 뮤지컬 배우 김남호를 택하며 멋진 피날레 무대를 만들었다.

이 방송을 접한 많은 시청자들은 "오늘 정말 재밌게 봤어요. 90년대 그 모습 그대로 여전히 잘생기고 여러 노래 듣는데 좋더군요 재치있고 재밌게 말도 잘하고 자주보고싶어요(ugin****)" "너목보 완전 재밌었어요. 김원준 파이팅~!(nasu****)" "원준오라버니~ 제 학창시절 우상이었던.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모습에 감탄이 저절로... 오빠 늘 행복하세요(seaa****)" 등 긍정적인 평가를 보냈다.

반면 일부 시청자들은 "진짜 짜고 치는 것 같네요. 2012년도에 '락 오브 에이지'란 뮤지컬 같이 출연했어요(worl****)" "같이 무대 선게 고작 5년 전이고 둘 다 주연급이라 서로 모른다는건 힘들텐데(gens****)" "2012년에 김원준씨랑 김남호씨랑 뮤지컬 같이 한 것 같은데요(mind****)"등 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이런 시청자들의 반응은 절대적인 평가가 아닌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일 뿐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정도로 생각해야 되겠다.

한편 이날 김남호는 예비 신부에게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축복을 받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5/19 01:26:35 수정시간 : 2017/05/19 01:26:35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