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진=JTBC '맨투맨' 방송캡처)
'맨투맨'이 액션, 멜로 등을 휘몰아치며 시청률도 함께 상승했다.

1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7회는 3.6%(이하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 3.3%(전국 기준) 시청률을 기록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은 김설우(박해진 분)가 여운광(박성웅 분)과 힘을 합쳐 차도하(김민정 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김설우는 신분을 숨겨야 하는 국정원 고스트 요원으로서의 정체 발각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아니, 이건 내 작전이다"라며 홀로 도하를 구출하기 위해 나섰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었던 설우는 민간인인 도하를 지키는 것에 첫 번째 우선 순위를 두고 국정원에 사직서를 내는 초강수로 단독 행동에 나선 것.

특히 도하의 목숨까지 위협하는 배신한 고스트 요원 서기철(태인호)과 흑화한 설우의 요원들간의 건카터 액션과 설우와 함께 도하를 매개로 합동작전에 나선 액션배우 여운광의 삼단봉 액션이 어우러진 장면은 ‘맨투맨'의 진정한 핵심 명장면의 탄생을 알리며 안방극장을 흔들었다.

무엇보다 긴박한 격투 속에서도 “이런 거 보지마요”라고 도하를 돌려세우며 배려하는 모습까지 숨막히는 액션에 곳곳을 심쿵하게 물들이는 멋짐 폭발 포텐이 연이어 터지며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맨투맨'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