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다큐 목요기획’에서 아토피 피부염과 여드름 및 난치성피부질환에 ‘플라즈마’가 블루오션으로 등장한 것을 알리며 치료 방법 내용을 상세히 다뤘다.

23일 방송에서는 플라즈마 센터가 운영되고 있는 광운대의 한 교수가 “아토피를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에 의해 가려움증을 유발하는데 여기에 긁어 난 상처에 다시 세균이 감염이 되는 악순환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토피”라고 설명하며 “플라즈마는 이온화된 전자가 세포표면이나 물질 표면에 달라붙어 멸균하게 되는 원리로 아토피 균주를 살균, 악순환을 끊는 데에는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아토피로 고통 받고 있는 세 사례자가 나와 “아이가 밤마다 긁느라 울고 심하게 긁다 보니 피투성이가 된 적도 있다”며 “제일 힘든 건 아이다. 잠도 못 자고 밖에 나가기 힘들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하지만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사용한 후 가려움증이 많이 완화됐으며 진물도 나지 않는다. 특히 평소보다 잠도 푹 자고 있다며 확연하게 나아진 모습을 보였다.

아토피에 이어 등장한 여드름 사례자도 좁쌀, 화농성, 성인여드름에 도움을 주는 플라즈마 홈케어 기기를 통해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플라즈마라는 것이 처음엔 생소했으나 막상 사용해보니 아프거나 부작용도 없는 홈케어 기기여서 좋았다”고 말하며 단순히 플라즈마만의 사용으로 눈에 띄게 여드름이 완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여드름이나 아토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단비와 같은 정보를 선사했다.

피부과전문의 아카이히데미는 “플라즈마는 확실히 피부재생이 빠른 물질이다. 안티에이징, 여드름, 여드름자국, 모공축소, 색소침착 등의 치료로 사용되고 있다”며 플라즈마의 우수성에 대해 칭찬했다.

한편 KBS ‘다큐 목요기획’에 등장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각종 정보?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아토피, 여드름 및 각종 피부질환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제품으로 수많은 후기와 2주 책임환불제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