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보스'의 박혜수가 한채아의 죽음 전말을 모두 알고 패닉에 빠졌고, 연우진은 그런 박혜수를 두고 공승연에게 달려갔다.

6일 오후 방송한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는 채로운(박혜수 분)이 우일(윤박 분)의 결혼식을 축하하러 사무실에 갔다가 언니 지혜(한채아 분)가 그렸던 그림을 발견했다.

과거 지혜는 로운이 보는 앞에서 그림을 그렸고, 회사 사람 중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암시했다.

로운은 그림을 손에 쥐고 우일을 찾아갔다. 찾아간 곳에서 언니 지혜와 우일이 사랑을 했고, 은이수와 우일 때문에 언니가 자살을 선택한 것을 알게 됐다.

모든 것을 다 듣고 놀란 채로운 앞에 우일은 모든걸 설명하려 했지만 이미 로운의 눈에는 눈물과 분노가 차올랐다.

끝이 아니었다. 사랑하는 은환기가 은이수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가족을 박살냈다는 사실을 알고 배신감을 느꼈다. 은환기는 채로운에게 변명을 할 새도 없이, 은이수에게 달려갔다. 채로운이 고개를 가로 저으며 가지 말라는 눈빛을 보냈지만 은환기는 그대로 뛰어갈 뿐이었다.

모든 진실을 알게 된 박혜수는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실망과 분노에 휩싸이는 과정을 짧은 시간 안에 소화했다. 박혜수는 눈빛 하나에도 억울함과 속상함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한편 채로운은 은환기가 자신을 놓고 또 여동생에게 달려갔음에도 불구, 또 한 번 믿어보려 자신을 달랬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