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배우 권혁수가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는 권혁수가 출연해 유쾌한 싱글라이프를 선보였다.

이날 권혁수는 눈 뜨자마자 '먹방'을 선보였으며 촬영장이나 이동하는 차 안이나 어디서든 음식을 손에서 떼지 않고 입에 넣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밥이 아니라 괜찮다"며 계속해서 자기 합리화를 하며 감자, 과자, 젤리 등을 폭풍 흡입했으며 친구 최웅과 만나 족발집에서도 엄청난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인형뽑기를 하며 칼로리 소모를 한다고 8만원을 소모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혁수씨 너무기엽고 재밌어여(유라)" "초심 잃지말고 앞으로도 긍정파워 기대할께요(ding****)" "권혁수라는 사람 너무 매력적이고 멋져요(gpwj****)" "매력덩어리세요~오늘부터 팬(skan****)" "아, 진짜 나혼자 산다 보고 이렇게 유쾌하게 웃은 건 오랜만(newh****)" "나혼자산다 보니까 권혁수 더 맘에 든다(kiwon_chu)" "간만에 미친듯이 웃었네요(smh7****)" "평소에 좋아하는 분이라 방송 재밌게 봤는데 방송 보고나서 더 좋아짐 권혁수 더 흥해라(sjd0****)" "아 미치겠다.. 나혼자 산다 챙겨보는 데 지금까지 중 제일 웃김(mela****)"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