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김희찬이 ‘빙구’ 이후 차기작을 결정했다.

최근 2017 MBC 특집극 ‘빙구’에서 다방DJ ‘장은석’역으로 분해 옛날 감성을 자극하는 캐릭터 열연으로 눈길을 끌었던 신인 배우 김희찬이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박상훈)’에 캐스팅돼 고아성, 하석진, 김동욱 등과 호흡을 맞춘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 2016년 상반기 MBC 드라마극본 공모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에서 김희찬은 엄청난 경쟁을 뚫고 입사한 엘리트 신입사원 오재민을 연기한다. 전작 ‘프로듀사’, ‘치즈인더트랩’ 등에서 넉살 좋은 능청 매력을 뽐내며 ‘국민 남동생’으로 활약한데 이어 이번에는 ‘무결점 엄친아’로의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김희찬은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이면서 풋풋한 매력으로 주목 받았을 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다”라면서 “김희찬이 이번 작품에서 리얼한 직장인의 모습을 그려내기 위해 외모, 스타일, 연기 등 다방면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미씽나인’ 후속으로 오는 3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