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세준 인턴기자 multi@hankooki.com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피에스타’ 혜미가 새 앨범에 작곡가로 참여하면서 녹음 중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의 두 번째 미니앨범 ‘A Delicate Sense(델리케이트 센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혜미는 “그동안 학교 생활 열심히 하면서 음악 공부도 열심히 했다”며 “이번 앨범에서 난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에 차오루가 “내가 발음이 안 좋다 보니 신곡 녹음할 때 작곡가 혜미 때문에 많이 힘들었다(웃음)”고 폭로하자 혜미는 “차오루 언니가 목소리가 정말 좋은데 발음 때문에 고생했다. 잘못 발음 하는 게 아니라 단어를 아예 다르게 읽어서 어쩔 수 없이 까다롭게 할 수밖에 없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피에스타의 새 미니앨범 ‘A Delicate Sense’는 타이틀 곡 ‘Mirror(미러)’를 포함해 총 5곡으로 구성됐다.

프로듀서 최갑원을 비롯해 한상원, 서재우, 손영진, 이기용배 등 국내 히트메이커들이 앨범 작업에 대거 참여했으며, 혜미가 작곡 작사에, 린지와 예지는 작사와 랩 메이킹을 하는 등 피에스타 멤버들의 활발한 참여도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Mirror(미러)’는 이별을 경험한 후 느끼는 슬픈 감정을 노래하는 신스 팝 장르다. 실연의 아픔을 폭발적으로 터트리지 않고 잔잔하게 표현하면서 거울 속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느끼는 솔직한 감정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가사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피에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 ‘A Delicate Sense’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 공개되었으며, MBC뮤직 ‘쇼 챔피언’ 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