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세준 인턴기자 multi@hankooki.com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스틸하트’ 멤버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한국 팬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를 표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큰 기대감을 표했다.

밀젠코 마티예비치는 8일 오후 서울 강서구 SR호텔에서 열린 라운드 인터뷰에서 “한국에서 나를 있는 그대로 투명하게 좋아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밀젠코는 “한국의 에너지와 열정이 너무 좋다. 아시아 그 중에서 늘 환영해 주시고 남다른 열정을 느낀 한국에서 음악 활동을 또다시 시작하게 돼 행복하다”며 “기대했던 모든 것들이 아름답게 잘 이뤄지고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밀젠코는 “지난해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무대에 선 적이 있다. 혹시 또 초대해 주신다면 충분히 다시 서고 싶다”며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한국의 여러 락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젠코 마티예비치는 앞서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복면가수로 출연해 ‘과묵한 번개맨’으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최근 한국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한 밀젠코는 새 앨범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또한,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소속된 그룹 스틸하트(Steelheart; 밀젠코 마티예비치, 크리스 리솔라, 리브 존스, 마이크 험버트)는 1990년 동명의 앨범으로 데뷔한 미국의 락 그룹으로 다수의 히트곡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국내에는 ‘She’s Gone(쉬즈 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