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가 13일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제작 영화사 좋은날, 디씨지플러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화제인 가운데 이하늬가 실제로 들고 다니는 도시락 식단을 공개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방송화면캡처
배우 이하늬가 13일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제작 영화사 좋은날, 디씨지플러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화제인 가운데 이하늬가 실제로 들고 다니는 도시락 식단을 공개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이하늬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살이 잘 찌는 편이다. 그래서 항상 조절한다고 생각하면 유지가 된다"면서 "먹고 싶은 걸 마음껏 먹으면 살이 찌는 스타일이다"고 털어놨다.

또 이날 방송을 통해 이하늬는 자신의 실제 식단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몸매 관리와 건강을 위해 저칼로리 건강 식단을 먹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하늬는 "요즘 샐러리를 많이 먹는다"고 밝혔다. 또 이하늬는 다시마를 초장 없이 먹으며 두부와 견과류, 석류 등을 자주 먹는다고 밝혔다. 이하늬는 "밥은 안 먹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희늬가 출연하는 영화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이희준 이성민 이하늬 채수빈이 출연한다. 1월 27일 개봉.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