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루' 개리, 지금까지 타이틀곡 봤더니… "여자친구와 헤어질 때마다?" (사진=SBS)
그룹 리쌍의 개리가 발매한 디지털 싱글 '또 하루'가 화제다. 이 가운데 과거 그가 과거 밝힌 연애 징크스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개리는 지난 2011년 10월 SBS '강심장'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개리는 "여자친구와 헤어질 때마다 타이틀곡이 나왔다"며 "데뷔 4~5년 동안 여자친구가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개리는 "1집 활동을 마치고 클럽 행사를 갔는데 거기서 부비부비를 하다 여자친구를 사귀게 됐다"며 "그러나 어느 날 헤어지게 됐고, 그때 나온 곡이 3집 타이틀곡인 '내가 웃는 게 아니야'다"라고 말했다.

개리는 "그 후 여자친구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고, '발레리노'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나란 놈은 답은 너다'가 있다"고 말했다. 또 개리는 "그녀는 현재 뭐하냐"는 MC 이승기의 물음에 "이미 결혼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개리가 31일 0시 공개한 신곡 '또 하루'가 음원 차트를 석권 중이다.

'또 하루'는 ‘현대를 살아가는 모두가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친구, 가족,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면서 다시 한번 희망과 용기를 내어 또 하루를 시작하자’는 힐링의 메시지를 담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