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이 화제다. (사진=방송 캡처)
'김민정'

배우 김민정이 '객주'에서 남장으로 첫 등장해 화제인 가운데, 김민정의 동안 피부관리 비결도 덩달아 이목을 끌었다.

지난 9월 30일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이하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는 배우 김민정이 출연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김민정은 "세안 후 기초 2개 바른다. 좋은 화장품이라고 단계별로 많지만 피부에 오히려 자극되고 좋지 않더라"라며 "순하고 수분감 좋은 제품을 하나 선택해 쓴다"라며 화장품 다이어트를 한다고 전했다.

이어 김민정은 "보습은 동안의 생명이다. 세럼을 바른 후 손바닥으로 얼굴을 눌러준다"라며 얼굴 마사지법도 공개했다. 김민정은 아이크림을 입가와 눈가에 바르고 눈 앞꼬리부터 입꼬리까지 마사지하는 법도 공개했다.

또한 눈에서 입까지 삼각존이 밝아야 동안 피부로 보이기때문에 눈가와 입가를 신경써야하며, 손가락 끝을 이용해 부드럽게 펴발라야한다고 말했다.

지속적으로 덧바르지않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꼼꼼하게 바르는게 김민정의 동안 관리의 포인트였다.

동안 피부를 위한 또 다른 비법으로 오미자차와 제철과일 에너지바 등이 담긴 대형 푸드파우치를 공개했다. 매일같이 푸드파우치를 챙겨주는 어머니에게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