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룸메이트' 제공
'GOT7 딱 좋아'

JYP 남성 그룹 갓세븐의 신곡 '딱 좋아' 뮤직비디오가 Youtube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그런 가운데 과거 걸그룹 카라의 멤버 허영지가 갓세븐 멤버 잭슨에 대해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허영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SBS '룸메이트'에 함께 출연한 갓세븐 멤버 잭슨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허영지는 '잭슨이 남자로 보일 때가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잭슨이 예민한 면이 있다. 귀엽다고 하면 기분 나빠한다"며 "자신은 '상남자'라면서 가끔 오빠 같은 든든한 행동을 할 때가 있다. 무거운 짐을 들어주고 챙겨주고 그런 모습들에 감동 받는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혹을 품게 했다.

그러나 그는 "정말 잠깐이다. 남자가 아니라 정말 동성 친구로 좋다. 연인으로 이어질 확률은 없다"고 덧붙여 의혹의 싹을 잘랐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GOT7 딱 좋아, 허영지 귀엽다" "GOT7 딱 좋아, 잭슨 영지 둘 다 좋아" "GOT7 딱 좋아, 영지가 잭슨이랑 많이 친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자소개 곽다혜 인턴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07/31 15:20:01 수정시간 : 2015/07/31 15:20:02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