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아이닷컴DB
'김고은'

배우 김고은이 tvN 새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으로 확정된 가운데 과거 김고은이 베드신에 대해 언급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김고은은 과거 영화 '은교' 속 베드신에 대해 제작발표회에서 “처음 작품을 시작하면서 노출에 대한 부담이 가장 컸다”라며 “하지만 배우로서 언젠가 한 번은 도전해야 한다고 생각을 했다. 제가 존경하는 배우분들도 훌륭하게 소화했다. 그렇기 때문에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 직전까지 심리적인 압박으로 잠을 못잤다”며 “하지만 막상 찍는 순간이 되니 마음을 내려놓게 되면서 편해졌다. 박해일 씨께서 제가 편안한 마음으로 이행하도록 많은 배려를 해줬다. 굉장히 부끄러울 수 있는 상황이였지만 배려로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고은, 베드신 힘들었군요" "김고은, 영화 잘 보고 있어요" "김고은, 홍설 기대하겠습니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고은 측은 28일 "홍설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놓칠 수 없었다"며 '치인트' 합류를 알렸다.

치인트’는 완벽하지만 수상한 대학생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한 여대생 홍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커피프린스 1호점’, ‘하트투하트’의 이윤정PD가 메가폰을 잡았다. 대본은 ‘천국의 나무’를 집필한 김남희 작가가 맡았다. 오는 10월 중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