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사진= 한국아이닷컴 DB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이 화제다. 이 가운데 드라마에 출연하는 박보영의 출연료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얼마전 tvN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하는 박보영이 tvN에서 출연한 여배우 중 최고 수준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박보영의 출연료 책정은 여러 이유가 있다. 출연 관련 내용은 대외비이기에 구체적으로 밝힐 수는 없다. 대중적인 인기와 인지도 등도 출연료 책정 이유 중 하나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 나의 귀신님' 의 유제원 PD는 ““그 부분은 내가 말할 부분이 아니다. 돈을 많이 받는 배우랑 한다는 게 영광”이라고 전했다. 또한 “캐스팅하게 된 과정은 그 배우가 했던 전작을 고려하는데 박보영은 스펙트럼이 넓었다. 1인 2역을 잘 소화해낼 수 있는 적격인 연기의 폭과 미모를 가지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출연료 얼마일까",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출연료 궁금하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출연료 알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07/10 22:03:26 수정시간 : 2015/08/22 12:13:28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