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기자] 샤이니 종현이 신곡 ‘러브 식’은 ‘누난 너무 예뻐’의 후속 스토리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종현은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 IV 인 서울’ 기자간담회에서 정규 4집 앨범 수록곡인 ‘러브 식’에 대해 “데뷔곡인 ‘누난 너무 예뻐’가 누나를 좋아했던 고백송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 ‘러브 식’은 그 누나랑 7년 동안 만난 뒤의 이야기를 담았다. 누나와 7주년 기념 파티를 했다. 누나와 오랜 시간 만났지만 가슴이 아릴 정도로 너무 좋고, 아직까지도 널 보지 못하면 불안하고 사랑한다는 가사가 주를 이룬다”며 “‘러브 식’은 ‘누난 너무 예뻐’ 이후의 이야기로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 IV 인 서울’은 샤이니가 지난해 3월 개최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단독 공연이자 18일 정규 4집 ‘오드’(Odd) 발매를 앞둔 대규모 쇼케이스 현장이기도 하다. 이번 콘서트 현장에서 샤이니는 새 앨범 신곡 ‘뷰’(View) ‘러브 식’(Love Sick) ‘너의 노래가 되어’ ‘우프 우프’(Woof Woof) ‘재연’ 등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샤이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총 3회 공연에서 총 3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