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기자] 샤이니 민호가 온유에게 “민국이 닮은꼴”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호는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 IV 인 서울’ 기자간담회에서 “온유 형은 자신만의 캐릭터가 있다. 온유 형의 매력이 잘 전달된다면 많은 분들이 더 사랑해주지 않을까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요새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삼둥이’가 인기인데, 온유 형이 민국이를 닮았다. 온유 형이 먼저 태어났지만 민국이를 닮아가고 있다”며 “그만큼 매력이 넘친다. 이번 활동에서 그 매력을 방출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온유는 민호의 말에 짧게 “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키는 “온유 형은 다재다능하다. 밖에 나가면 순하고 차분한데 우리랑 있을 때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많이 나온다. 그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방송을 만났으면 한다”며 “손으로 호두를 까는 것 외에 밥상을 손으로 돌리는 등 손으로 하는 모든 것에 능하다”고 덧붙였다.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 IV 인 서울’은 샤이니가 지난해 3월 개최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단독 공연이자 18일 정규 4집 ‘오드’(Odd) 발매를 앞둔 대규모 쇼케이스 현장이기도 하다. 이번 콘서트 현장에서 샤이니는 새 앨범 신곡 ‘뷰’(View) ‘러브 식’(Love Sick) ‘너의 노래가 되어’ ‘우프 우프’(Woof Woof) ‘재연’ 등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샤이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총 3회 공연에서 총 3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