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기자] ‘프로듀사’ 공효진, 차태현, 김수현 세 사람의 예측불허 관계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 된 KBS 2TV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 2화에서 공효진은 까칠한 독설과 애교 섞인 비굴 모드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앞선 1화에서 공효진은 신입 PD들 앞에서는 까칠함과 허세 충만한 선배로, 자신이 문콕을 한 차의 주인인 김수현과 무대 의상 때문에 언쟁을 벌이던 아이유 앞에서는 급 비굴모드로 돌변하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공효진은 시시때때로 김수현을 자유자재로 들었다 놨다 하며 힘들게 했다. 문콕한 차의 수리비가 83만원이란 얘기를 듣자 마자 어떻게든 비용을 줄여보려 승찬(김수현)을 향해 연신 상냥한 태도로 그를 대했다. 예진은 사사건건 트집을 잡았던 승찬의 얼굴에 묻은 잉크를 손수 닦아주기도 하고, 다짜고짜 전화번호를 물어오는 승찬의 연락에도 화를 삭히며 친절함을 유지했다.

하지만 예진은 역시 예능국의 대표 ‘쌈닭’이었다. 어리바리한 신입 PD 승찬이 예진의 배려인 듯 배려 아닌 배려 같은 행동에도 불구하고 눈치 없이 곧이 곧 대로 수리비 83만원을 받겠다는 의사를 내비쳤다. 그러자 살갑게 웃고 있던 예진의 표정이 급변하기 시작했다. 승찬을 향해 수습 때 사고 세 번이면 잘릴 수 있다는 것을 아냐며 은근한 협박을 서슴지 않았고, 준모(차태현)에게는 승찬을 죽여버리라며 살벌한 말도 아무렇지 않게 툭툭 내뱉는 예진의 모습은 까칠함에 서늘함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에필로그에서는 예진과 준모가 한 집에 살게 된 이유가 공개됐다. 갑작스럽게 이사를 해야 하는 예진을 위해 준모는 술김에 자신의 집으로 들어올 것을 제안한 것. 이에 취중계약으로 기억하지 못할 것을 염려하는 예진에게 준모가 확실한 도장을 찍어주겠다며 기습 뽀뽀를 날렸고 예진은 설레기 시작했다.

공효진과 차태현의 기습 뽀뽀 장면은 시청자들마저 설레게 만들었다. 때로는 티격태격 의견 충돌을 일으키지만 서로에게 진실 된 조언과 충고를 해주는 절친이기도 한 두 사람의 애매모호한 관계는 기습 뽀뽀로 인해 앞으로 어떻게 변화될지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