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이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과거 방탄소년단이 방시혁에게 독설을 날렸다. (사진=SBS-MTV '신인왕 방탄소년단-채널방탄'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방탄소년단이 방시혁 프로듀서에게 독설을 날린 것이 화제다.

지난 2013년 9월 방송된 SBS-MTV '신인왕 방탄소년단-채널방탄'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소속사 대표 방시혁 프로듀서에 대한 서운함을 털어놨다.

이날 멤버 슈가는 "방 PD님이 3년 전 '너는 원타임 같은 그룹이 될 거야. 안무는 필요 없고 율동만 하면 되니, 랩만 열심히 해'라고 말씀하셨다"라며 "그런데 지금은 우리 안무가 방송국에서 가장 힘들다. 3년 전에 감언이설로 날 속이셨다"라고 폭로했다.

이어 멤버 진은 "열심히 노래도 만들고, 몸도 만들었으니 회식 한 번만 시켜달라. 우리도 고기를 먹을 줄 안다"라고 덧붙여 방시혁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멤버 뷔는 데뷔 전 방시혁이 1년 동안 자신의 이름을 외우지 못해 매번 "넌 누구니?"라고 물어봤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방탄소년단, 독설 방시혁한테 배운 건가?' '방탄소년단, 웃기다' '방탄소년단, 방시혁한테 섭섭했나 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자소개 김민아 인턴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04/29 09:16:00 수정시간 : 2015/04/29 09:16:01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