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이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을 언급한 것이 화제다. (사진=한국아이닷컴 DB)
'킬미 힐미'의 지성이 동 시간대 방영되는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주인공 현빈과의 연기 대결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1월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킬미 힐미' 기자간담회에는 지성, 황정음, 박서준 등이 참석했다.

이날 지성은 동 시간대 처음 격돌하는 배우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대해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공교롭게도 맞붙게 됐는데 시청률이 잘 나오면 좋고 아니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다들 '과연 어떤 드라마가 잘 될까?' 궁금해한다"며 "우리 쪽이 잘되지 않을까 싶다가도 살짝 자신감이 없어지기도 한다. 어쨌거나 ('하이드 지킬 나'의 ) 시청률이 궁금하다"고 밝혔다.

이어 지성은 "동 시간대 방송되는 드라마에서 다중인격이라는 소재가 그려진다는 게 안타깝다"며 "지금 사회적으로도 문제가 있으니 그런 소재가 드라마에서 다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킬미 힐미'를 단순히 재미로 시작한 게 아니다. 아픔을 가진 이들에게 대리 만족을 주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킬미 힐미 지성-하이드 지킬 나 현빈, 둘 다 매력있다' '킬미 힐미 지성-하이드 지킬 나 현빈, 연기력 대박' '킬미 힐미 지성-하이드 지킬 나 현빈, 두 개 다 재밌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