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스포츠 > 연예
  • 엠버 허드 결혼, 양성애자였던 그녀를 사로잡은 조니 뎁의 비결은? 알고보니… 대박!
  • 기자데일리한국 이슈팀 issue@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15.02.02 09:45
  • '조니 뎁과 결혼 발표를 한 엠버 허드' (사진= 영화 스틸)
'엠버 허드 조니 뎁' '엠버 허드 양성애자'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할리우드 커플 엠버 허드와 조니 뎁이 웨딩마치를 울린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엠버 허드가 양성애자인 사실이 새삼 화제다.

엠버 허드는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영화 `럼 다이어리`를 통해 인연을 맺어 2012년 초 사귀게 됐다.

엠버 허드는 지난 2010년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해 화제가 되었던 1986년생 모델 겸 배우이다. 엠버 허드는 커밍아웃 후 동성 연인이자 사진작가로 잘 알려진 1976년생인 `타샤 반 리`와 공개연애를 한 바 있다. 타샤 반 리는 검은 머리에 날씬한 몸매를 갖고 있는 미인으로 4년간 엠버 허드와 연인 관계였다.

이를 알게 된 조니뎁은 포기하지 않고 직접 쓴 시를 보내고, 장미를 선물하는 등 엠버 허드의 마음을 잡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갖가지 노력 끝에 조니뎁은 엠버 허드의 마음을 돌리는 데 성공했다.

이후에도 엠버 허드는 지난 해 7월 말 조니 뎁에게 과감하게 갑자기 이별을 통보했다. 전세계 팬들로부터 한 가정을 불행에 빠뜨린 가정 파탄자로 낙인찍히길 원치 않는다는 것이 이유였다.

그러나 엠버 허드와 조니 뎁은 재결합해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

'양성애자 엠버 허드 조니 뎁과 결혼 스토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양성애자 엠버 허드 조니 뎁과 결혼 스토리, 대단하네" "양성애자 엠버 허드 조니 뎁과 결혼 스토리, 지극정성이었네" "양성애자 엠버 허드 조니 뎁과 결혼 스토리, 넘어갈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자소개 데일리한국 이슈팀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02/02 09:45:22 수정시간 : 2015/02/02 09:45:22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