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조재현 아들 조수훈' (사진= 배누리sns)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조재현 아들 조수훈'

'스웨덴 세탁소'의 배누리가 활기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가운데, 배누리의 과거 열애설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배우 조재현 아들이자 쇼트트랙선수 조수훈은 배우 배누리와 열애설에 휘말렸다. 지난해 11월 1일 한 매체는 "조수훈과 배누리가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이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사실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의하면 조수훈과 배누리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사이가 됐다.

두 사람은 SNS에 데이트한 사진을 올리는 등 열애 사실을 당당하게 공개했ek. 배누리는 이후 자신의 SNS에 조수한과 함께 할로윈 이벤트를 즐긴 사실도 알렸다. 뒤이어 조수훈도 배누리와 데이트한 모습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한편 MBC 드라마넷과 MBC 에브리원이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극본 이은영, 연출 정환석)’의 배누리가 미워할 수 없는 왈가닥 매력으로 화제가 됐다.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조재현 아들 조수훈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조재현 아들 조수훈 열애, 아직 사귀나요?"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조재현 아들 조수훈 열애, 지금은?" "스웨덴 세탁소 배누리 조재현 아들 조수훈 열애,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