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사진=인간중독 스틸컷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아찔' 19금 베드신 안방에서...IPTV개봉 이유보니 '깜짝'

영화 '인간중독' 배우 송승헌 임지연의 아찔한 19금 베드신을 안방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인간중독'의 배급을 담당한 NEW 측은 11일 "'인간중독’이 12일부터 IPTV, 온라인, 모바일 동시개봉 서비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곰티비는 웹과 모바일웹에서 진행 중인 '으리으리하게 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상대'로 50% 할인된 가격에 ‘인간중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인간중독'의 IPTV 개봉은 관객들의 계속되는 요청으로 결정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간중독’은 누적 관객 수 143만 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앞서 무삭제 예고편을 통해 송승헌과 임지연의 농염한 베드신이 공개된 바, IPTV가 풀린 즉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간중독 IPTV 개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간중독 IPTV 개봉, 극장 개봉이 언제인데 벌써?" "인간중독 IPTV 개봉, 극장 수익보다 많나?" "인간중독 IPTV 개봉, 극장과 동시개봉이 요즘엔 대세?" "인간중독 IPTV 개봉, 집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