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세영.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이세영이 도도한 매력이 넘치는 인형 미모를 뽐냈다.

오는 6월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의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이세영이 분할 박수인은 최춘희(정은지)와 같은 소속사 샤인스타의 연습생이다. 장준현(지현우)의 첫사랑이기도 한 그녀는 성공을 위한 강한 열망을 가진 인물로 일류대학을 졸업하고 성공한 가수출신의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이른 바 ‘엄친딸(엄마 친구 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영은 와인 빛의 정갈한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눈빛으로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세련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한 관계자는 “이세영은 인형 같은 외모 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가수 연습생으로 분하는 만큼 그녀가 보여줄 무대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인생을 건 최춘희(정은지)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이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빅맨’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

기자소개 신수지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4/06/02 09:36:40 수정시간 : 2014/06/02 09:36:40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