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최고경영진과 브엉 딘 후에 베트남 국회의장 경제협력 방안 논의

14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임병용 GS건설 부회장(왼쪽)이 브엉 딘 후에 베트남 국회의장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GS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GS건설 최고 경영진이 방한 중인 브엉 딘 후에 베트남 국회의장과 면담을 갖고 베트남 사업에 대한 상호 협조 방안을 논의했다.

GS건설은 14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임병용 부회장(대표이사), 허윤홍 신사업부문대표(사장), 김태진 CFO(부사장), 김규화 건축부문대표(부사장) 등 최고 경영진이 브엉 딘 후에 베트남 국회의장과 면담을 갖고 경제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면담에서 GS건설은 현재 추진 중인 베트남 사업과 향후 신규 사업에 대한 베트남 중앙 정부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브엉 딘 후에 국회의장은 베트남에서 진행 중인 GS건설의 여러 사업들에 대해 정부 차원의 관심을 표명하고, 앞으로도 GS건설의 베트남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요청했다.

임병용 GS건설 부회장은 “향후 베트남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고용 창출뿐만 아니라 선진 기술 이전을 통해 베트남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러한 신규 투자 사업이 원만히 수행될 수 있도록 베트남 정부 차원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