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신규회원, 첫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백원딜 이벤트 ‘참 잘왔어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7월12일부터 25일까지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백원딜(골프용품, 식품 등), 천원딜(돌체구스토 에스프레소 머신, 토스터기, 스탠드 선풍기 등), 만원딜(냉풍기, 애플 맥세이프 충전기, 에어프라이어, 게이밍 마우스 등), 이만원딜(갤럭시 버즈 플러스, 파세코 써큘레이터, 폴레드 유아용 카시트 등)로 구성된다.

쿠폰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만 행사 기간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같은 기간 구매사은 L.POINT(엘포인트) 최대 3만점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엘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신규가입 및 자체 모바일 앱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조건을 충족한 후 응모하면 된다. 모바일 앱 구매의 경우에만 해당된다.

7월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 '오싹한 가족사진(모바일 앱 한정)’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하이마트-엘포인트 통합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오싹한 포즈를 선택 후 응모하면 실시간 랜덤으로 경품이 당첨된다. 인스탁스 미니 11 카메라, 캐논 포토프린터, 엘포인트 1만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7월12일부터 25일까지 ‘쓰리스타 위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베스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최대 30만원 카드 청구 할인, 엘포인트 추가 적립과 골프존 컬래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