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하이마트 상반기 베스트셀러 어워즈를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6월24일은 태블릿과 의류가전의 인기투표 모델로 삼성전자 갤럭시탭 S7+와 LG전자 워시타워 오브제컬렉션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5일은 갤럭시 S21과 LG전자 전기레인지, 26일은 LG전자 138cm SUHD TV, 27일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28일은 LG전자 청소기, 29일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컨, 행사 마지막날인 30일은 애플워치를 한정수량으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상반기 베스트셀러 어워즈 상품을 구매한다면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 시 최대 1만점의 엘포인트(L.POINT)가 적립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자체 모바일 앱에서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점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어컨 △의류가전 △휴대폰 △전기레인지 △TV △냉장고 △생활가전 △태블릿 △스마트워치로 각 품목별 인기상품을 '상반기 베스트 셀러 어워즈' 기간동안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대국민 가전의 선택' 이벤트로 갖고 싶은 상품을 조사했다. 1000여명이 참여해 각 품목별 인기상품을 선정했다. 인기상품으로 선정된 모델들에 한해 최대 10% 카드청구 할인은 물론 모델별로 최대 10만점 엘포인트가 적립될 예정이다.

베스트셀러 조사 결과에 따르면 비스포크 슈드레서, 샤오미 미밴드6 등 6개 상품이 상반기 베스트셀러신제품으로 선정됐다. 1월1일부터 6월16일을 기준으로 상반기 선물하기 베스트셀러는 PC/디지털 가전이 총 36%를 차지하며 선물하기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LG전자와 자코모 상품을 동시 구입하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엘포인트도 최대 5만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듀얼히트, 이동형 에어컨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스타벅스와 베스킨라빈스 등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자체 모바일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6월 한 달 동안 하이마트 선물하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설빙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한다. 신규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남궁민이 숨을 장소를 선택하면 결과에 따라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이 필요한 가구와 가전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