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신한 페이판, 신한 쏠 카드에서 공개하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우선, '신한카드 오늘의 OX퀴즈'에서는 "메타버스는 추상을 의미하는 '메타(mate)'와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다?"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O'이다.

신한카드 오늘의 OX퀴즈는 오는 6월30일까지 신한페이판 앱에서만 응모 가능하다. OX퀴즈를 풀면 매일 랜덤 포인트(3P~5,000P)가 즉시 적립된다.

이어 '신한 더 겜성퀴즈 이벤트 3탄'에서는 "코로나19 사태에서 방역 우수 지역 간에 안전막을 형성, 두 국가 이상이 서로 여행을 허용하는 협약을 '트래블 OO'이라고 합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한글로만 3글자, 초성힌트:ㅂㅂ)"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퀴즈의 정답은 '버블'이다.

신한 더 겜성퀴즈 이벤트 3탄 참여 방법은 1)7일 간 '1라운드' 신한플러스 퀴즈 이벤트에 도전합니다. 2)퀴즈이벤트 7회 참여가 완료되면, '3라운드' 참참참 1회 도전이 가능합니다. 3) '참참참' 게임에 성공하시면 30P가 즉시 적립됩니다.(실패시 3P 적립)이다.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에서는 "지난 5월 6일부터 진행중인 이벤트 '재라톤 튜토리얼'에서, MY자산 최초 등록시 100% 지급되는 경품(스타벅스 또는 GS25상품권 2천원)은 선착순 몇명까지 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퀴즈의 정답은 '10만명'이다.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정답제출' 버튼을 누르면 마이신한포인트(3P~1,000P)가 추첨을 통해 즉시 적립된다.(단, 더블이벤트 진행일에는 최대 2천 포인트까지 지급 가능) 이벤트 응모는 1일 1회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