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TS샴푸’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 됐다. 이번 론칭을 통해 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도 TS샴푸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TS트릴리온은 추후 다양한 제품군으로 입점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TS샴푸는 탈모인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TS만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담은 샴푸다. TS트릴리온은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론칭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켓컬리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마켓컬리 애플리케이션 또는 PC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고객 성원 덕분에 TS샴푸가 입점 기준 및 과정이 엄격한 마켓컬리에 입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헤어 케어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TS트릴리온은 끝없는 연구개발(R&D)로 브랜드 및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니즈 및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TS마스크’,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