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사회적가치·규제개혁 등 국민 아이디어 발굴
  •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포스터. 사진=한국동서발전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한국동서발전이 국민체감형 혁신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21년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분야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윤리경영 강화, 사회적가치 실현, 동반성장·연구개발(R&D) 제도 개선, 규제개혁 및 공공서비스 개선의 4개 부문이다.

동서발전의 혁신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동서발전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이달 3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공모에 접수된 아이디어는 사내 평가와 시민참여혁신단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우수, 장려상 등 총 8건을 선정해 포상하고, 추후 정부혁신 추진과제에 포함해 시행할 방침이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국민 시각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전사적 혁신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참신하고 생생한 의견을 반영해 국민이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혁신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자소개 임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09 15:55:59 수정시간 : 2021/04/09 15:55:59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