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네이처는 블랙데이를 맞이해 블랙 컬러를 띄는 영양제(홍삼, 루테인, 그린프로폴리스) 1+1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블랙데이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아무것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 같은 검은색 음식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로그네이처의 로그 인(人) 홍삼 제품은 100% 국내산 6년 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한 젤리 형태의 홍삼 제품으로, 스틱 타입으로 제작되어 휴대성이 용이하다.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아 믿고 먹을 수 있고, 높은 함량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다. 진세노사이드 함유량에 따라 17+, 25+ 두 종류로 구성됐다. 로그 인(人) 홍삼 25+는 진세노사이드를 25mg 함유해 갱년기에 접어든 중년 세대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초록 프로폴리스 제품은 브라질 내에서도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고산지대 원시림인 미나스 제라이스 지역 박카리스 나무의 수액에서 채집 및 생산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사용해 그린 프로폴리스에만 함유되어 있는 아르테필린C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폴리스의 유효성분인 총 플라보노이드(기능성)가 17mg, 부원료인 비타민E가 11mg 함유되어 복합 기능을 제공한다.

로그 루테인 제품은 금잔화(마리골드)에서 추출한 식물성분 루테인 20mg을 비롯해 비타민A, 베타카로틴을 함께 포함하고 있어 하루 한 캡슐로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로그네이처 관계자는 “블랙데이 하면 떠오르는 짜장면 대신 블랙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한 블랙데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로모션을 추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로그네이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