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DL이앤씨는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5월 중 분양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지하 1층~지상 23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99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특화 평면 설계와 커뮤니티, 조경 시설 등이 적용된다.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씨투(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 가능한 새로운 주거 플랫폼이다. DL이앤씨는 수요자의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구조를 변경할 수 있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 설계로 입주자들에게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DL이앤씨의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의 공기까지 관리해 단지 전체를 아우르며 청정환경을 조성한다. 세대 내부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된다.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과 미스트 분사시설 등이 설치돼 미세먼지 저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연습타석을 비롯해 라운지 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경로당 등이 설치된다.

단지 인근에 연천초·중·고 등 각급 학교가 있으며 연천군청, 연천군법원, 연천공영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공공시설과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276-12번지에 조성되며 5월 중 개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