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투시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동양건설산업은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뉴타운 B4블록에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를 1순위 청약접수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 13개 동 전용면적 84㎡(A·B·C) 총 759가구 규모다.

청약일정은 6일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7일에는 1순위(대구 6개월 이상 거주자), 8일 1순위(기타), 9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15일이며 정당계약일은 27~29일 3일간 진행된다.

동양건설산업은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에 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헤리티지 가든’, 숲속을 산책하는 듯한 ‘내추럴 가든’, 고풍스러운 수목을 활용한 ‘클래식 가든’, 분수가 있는 ‘워터 가든’, 갤러리 하우스가 있는 ‘모던 가든’, 다양한 꽃이 있는 ‘로맨스 가든’ 등 6인의 전문 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파라곤 가든’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어드벤처 파크, 게이트볼 코트 등 날씨와 관계없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파크’도 설계된다. 또 음악 레슨실에는 다양한 악기와 소음방지를 위한 방음막을 설치하고 피아노와 바이올린 등 개인 레슨실도 준비될 예정이다. 그 외 티타임 공간과 미니 북카페가 있는 맘스테이션 등도 예정돼 있다.

단지는 코스트코와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이 가까우며 동호·율하지구 및 대구혁신도시 등 대규모 주거단지와도 인접해 있다. 또 반야월초, 율하초, 안심중, 신기중 등도 인근에 있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