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페이스페이' 관련 홈플퀴즈가 공개됐다.

3일 마이홈플러스 앱에는 오후 2시 문제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지갑을 왜꺼내? OO만 보여주면 장보기 완료. 홈플러스X신한카드 대형마트 최초 '신한 페이스페이' 도입. 이제 지갑이나 스마트폰 없어도 장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신한 페이스페이를 도입하였고, 카드, OO을 사전 등록하면 인식 결제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 희망 고객은 월드컵점 전용 무인 등록기(고객서비스센터 옆)에 결제 카드와 OO을 최초 1회 사전 등록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로 등록한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론칭을 기념하여 4월 30일(금)까지 '신한페이스페이'를 이용해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과 농심 신라면 5입을 증정해 드리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각 3천명 선착순(최초 1회 한정)으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이다.

퀴즈 정답은 포털 사이트에 '신한 페이스페이'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정답은 '얼굴'이다.

한편, 홈플퀴즈는 선착순으로 퀴즈 정답을 맞힌 1,000명의 회원에게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홈플퀴즈 데이인 매주 수요일에는 최대 30,0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퀴즈 응모 이벤트는 일 응모인원 제한없이 진행되며, 발급된 포인트는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