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투시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동양건설산업은 4월7일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뉴타운 B4블록에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를 1순위 청약접수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 13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759가구 규모다.

단지는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이 가깝고 동호·율하지구 및 대구 혁신도시 등 대규모 주거단지와도 인접해 있다. 또 반야월초, 율하초, 안심중, 신기중 및 서호동 학원가와 어린이 도서관이 가까이에 있다.

아울러 단지는 안심뉴타운 내에서도 1호선 반야월역이 인근에 있고 동대구IC, 범안로, 경안로, 안심로를 통해 도심 안팎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동양건설산업은 조경 특화 설계로 입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헤리티지 가든, 숲속을 산책하는 듯한 내추럴 가든, 고풍스러운 수목을 활용한 클래식 가든, 워터 가든, 모던 가든, 로맨스 가든 등 6인의 전문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파라곤 가든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어드벤처 파크, 케이트볼 코트 등 날씨와 관계없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파크와 함께 음악 레슨실, 티타임 공간, 미니 북카페가 있는 맘스테이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4월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해당지역), 8일 1순위(기타), 9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15일이며 정당계약일은 27~29일 3일간 진행된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의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