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이 프리미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철 환절기를 맞아 쉽게 예민해지는 두피 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TS트릴리온 자사몰과 탈모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렌탈 제휴 서비스 중인 BS렌탈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에는 프리미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과 3단계 탈모케어 프로그램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거나 렌탈할 수 있다.

TS트릴리온에 따르면 날씨가 건조한 봄에는 두피 역시 피부처럼 꼼꼼하게 관리해야 한다. 건강한 두피 환경 조성을 위해서는 올바른 샴푸 방법으로 제대로 머리를 감아야 하며, LED 두피관리기를 사용해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TS토파헤어리턴은 TS만의 최적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 시 LED와 LD로 구성된 총 547개 복합 파장이 토출된다. 두피 전용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미국 FDA에 등록도 마쳤다.

헬멧 형태로 두피 전체를 간편하게 집중 관리할 수 있고 제품 품질과 사용 고객 안전을 고려해 ▲KC 전자파 안전 인증, 전기용품 안전 인증 ▲광생물학적 안전성 인증을 완료하였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개 국어를 지원하고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매일 달리지는 두피 상태에 딱 맞는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 것도 특장점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봄철은 두피가 예민해지는 시기로 ‘두피 위기의 계절’이라고도 불린다. 건조해진 대기로 인해 두피 각질은 증가하고 따뜻한 기온에 피지 분비량이 증가한데다가 먼지 같은 각종 오염물질까지 증가하기 때문”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특히 기기, 샴푸, 앰플 3종으로 구성된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