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CC 글라스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KCC 글라스는 천연 원목 느낌을 재현한 ‘숲 강마루 네이처’와 와이드 규격을 적용해 넓어 보이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숲 강마루 와이드’를 출시하며 강마루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KCC 글라스 숲 강마루 네이처는 프리미엄 강마루 제품으로 원목 느낌을 선호하면서도 우수한 내구성과 높은 난방 효율까지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바닥재다. 동조 엠보기법인 리얼 엠보를 적용해 나무 무늬와 표면 엠보싱을 절묘하게 일치시켜 천연 나뭇결의 촉감과 질감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유기화합물 방출량을 최소화한 건축자재에 부여하는 HB 인증 최우수등급인 크로바 5개를 획득했다.

KCC 글라스 숲 강마루 네이처는 화이트 톤의 ‘클린 화이트’부터 웜 그레이 톤의 ‘멜로우 오크’, ’블랙 애쉬‘ 등 총 8가지 색상의 패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KCC 글라스 숲 강마루 와이드는 기존 강마루 제품보다 널찍한 125mm 폭과 1210mm 길이의 와이드 규격을 적용했다. 공간을 크고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시원스럽고 차별화된 공간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KCC 글라스 숲 강마루 와이드는 화이트 톤의 ‘프레시 화이트’, 브라운 톤의 ‘리치 오크’, 중후한 원목 색상의 ‘텐더 브라운’ 등 총 4가지 색상의 패턴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KCC 글라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고급스럽고 다양한 형태의 바닥재에 대한 수요도 함께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면밀히 분석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바닥재 제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현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26 10:38:16 수정시간 : 2021/01/26 10:38:16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