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설 명절을 맞아 ‘골드플러스TS샴푸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고향, 친지를 방문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마련되었다.

이번 선물세트는 골드플러스TS샴푸 500g 2개와 골드플러스TS샴푸 100g 2개가 한 세트다. 이번 선물세트는 각 홈쇼핑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6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7만9900원.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을 비롯해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그리고 금과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었다. 걱정 성분 26가지가 배제되었고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도 비대면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이에 최근 설 명절 선물로 고민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TS샴푸’이자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골드플러스TS샴푸’를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의 설 선물세트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GS홈쇼핑을 비롯하여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각 홈쇼핑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12월 30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으며, 최근에는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을 선보이며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