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요기요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각 사의 '인기템'을 교환해 양사 고객에게 선물하는 물물교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요기요의 1억 원 상당의 치킨 할인 쿠폰과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능성 발열 내의 '힛탠다드' 1만 장 등을 교환해 각 플랫폼의 고객에게 새해맞이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요기요와 무신사는 자사 앱에서 각각 교환한 인기 상품을 고객에게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요기요는 오는 17일까지 ‘무신사 힛탠다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요기요 앱 내 검색창에서 힛탠다드 검색을 한 후 일부 bhc치킨 매장에서 랜덤으로 제공하는 힛탠다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주문 성공 시 치킨과 함께 힛탠다드를 선물로 배달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bhc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주문 횟수에 따른 추첨을 통해 다양한 무신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무신사 블랙쿠폰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3회 이상 주문 시 9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1회·2회 이상 주문 시 각각 5%·7%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로 할인 쿠폰은 당첨자를 대상으로 2월 1일부터 순차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