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는 오는 12월 2일 9시 큐넷에서 하는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와 더불어 합격자 및 시험에 응시한 회원들을 위해 ‘합격 축하 이벤트’와 ‘응시료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합격 축하 이벤트는 ‘합격 신고 이벤트’와 ‘합격 자랑 이벤트’로 나눠진다. 12월 2일부터 13일까지는 합격 신고 이벤트가 먼저 진행된다.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1회차 합격을 인증하면 ‘인맥북’과 ‘합격타올’을 선물로 증정한다.

합격 자랑 이벤트는 12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합격 신고 이벤트 참여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앞서 합격을 신고해 받은 메가랜드 합격타올과 함께 사진을 찍고 업로드하면 합격 굿즈를 제공한다.

메가랜드는 합격생으로만 집토스부동산 소속 공인중개사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2월 28일까지 신청해야하며 면접을 통해 최대 30명까지 선정한다.

미스터홈즈 가맹 부동산 창업 시에는 선착순 10명에게 가맹비 특별 지원 혜택을 준다. 선착순 10명 외 지원자에게도 50% 가맹비 특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랜드 회원 누구에게나 12월 28일까지 신청하면 부동산실전교육 올패스 30% 할인쿠폰도 지원된다.

합격 축하 이벤트와 동시에 응시료 환급 이벤트도 실시된다. 2018년 10월 첫 런칭 이후 메가랜드는 599% 매출성장률을 올렸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회원에게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수수료를 환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시험 전 수험표를 인증한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며 12월 2일부터 11일 사이에 시험 후 시험결과를 인증하면 합격·불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응시 수수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시험 보느라 수고한 응시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격, 불합격 상관없이 자신이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잘 살펴보고 많이 지원해 가져갈 수 있는 혜택은 받아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