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구스타브 슬라메취카 주한체코대사와 홍성표 KCC글라스 부장이 24일 개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CC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KCC 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24일 서울시 중구 세종호텔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경쟁력, 신뢰성, 공익성을 제고하려는 기업과 개인을 발굴하고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 및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홈씨씨는 표준화된 프로세스 기반의 시공과 안심 A/S 서비스까지 고객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판매자와 소비자간 정보 불균형이 컸던 인테리어 시장에서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KCC 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홈씨씨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과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